πŸ“’ μœ μ˜μƒ SKT λŒ€ν‘œ β€œν†΅μ‹  역사상 μ΅œμ•… 해킹에 λ™μ˜β€¦λͺ¨λ“  μ±…μž„ 지겠닀”

μœ μ˜μƒ SKT λŒ€ν‘œ β€œν†΅μ‹  역사상 μ΅œμ•… 해킹에 λ™μ˜ λͺ¨λ“  μ±…μž„ 지겠닀”

μ§€λ‚œ SKν…”λ ˆμ½€ ν•΄ν‚Ή μ‚¬νƒœμ™€ κ΄€λ ¨ν•΄ μœ μ˜μƒ SKT λŒ€ν‘œκ°€ κ³΅μ‹μ μœΌλ‘œ μ‚¬κ³Όν•˜λ©°, λͺ¨λ“  μ±…μž„μ„ μ§€κ² λ‹€λŠ” μž…μž₯을 λ°ν˜”μŠ΅λ‹ˆλ‹€.

πŸ“’ β€œν†΅μ‹  역사상 μ΅œμ•…μ˜ ν•΄ν‚Ήμ΄λΌλŠ” ν‘œν˜„μ— λ™μ˜ν•©λ‹ˆλ‹€. 고객의 피해와 λΆˆμ•ˆμ„ 무겁게 받아듀이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”

πŸ’₯ ν•΄ν‚Ή ν”Όν•΄ 규λͺ¨ 및 μ£Όμš” λ‚΄μš©

  • ν”Όν•΄ 고객 수: 9백만 λͺ… 이상
  • 유좜 정보: 톡화기둝, μœ„μΉ˜ 정보, 일뢀 κ°œμΈμ •λ³΄ 포함
  • λ³΄μ•ˆ μΉ¨ν•΄ μ‹œμ : 2025λ…„ 4μ›” μ€‘μˆœ μΆ”μ •

SKT 츑은 β€œλ‚΄λΆ€ μ‹œμŠ€ν…œμ˜ 취약점을 λ…Έλ¦° μ •κ΅ν•œ κ³΅κ²©β€μ΄μ—ˆλ‹€κ³  μ„€λͺ…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ν˜„μž¬κΉŒμ§€ νŒŒμ•…λœ ν”Όν•΄λŠ” 일뢀에 λΆˆκ³Όν•˜λ©°, μΆ”κ°€ ν”Όν•΄ κ°€λŠ₯성도 λ°°μ œν•  수 μ—†λŠ” μƒν™©μž…λ‹ˆλ‹€.

πŸ›‘οΈ ν–₯ν›„ λŒ€μ‘ λ°©μ•ˆ

  • 24μ‹œκ°„ 비상 λŒ€μ‘ 체계 가동
  • μ™ΈλΆ€ λ³΄μ•ˆ 전문가와 ν˜‘λ ₯ν•œ μ •λ°€ 쑰사
  • λ³΄μ•ˆ μ‹œμŠ€ν…œ μ „λ©΄ μž¬μ •λΉ„
  • ν”Όν•΄ 고객 λŒ€μƒ 보상 λ°©μ•ˆ 마련 쀑 (정보 μœ μΆœμ—λ”°λ₯Έ ν”Όν•΄λ₯Ό 100% λ³΄μƒν•˜κ² λ‹€κ³  λ°œν‘œ)
⛑️ 유 λŒ€ν‘œλŠ” β€œν”Όν•΄ 고객이 μ‹ λ’°λ₯Ό νšŒλ³΅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μ΅œμ„ μ„ λ‹€ν•˜κ² λ‹€β€κ³  λ°ν˜”μŠ΅λ‹ˆλ‹€.

πŸ” μ „λ¬Έκ°€ 뢄석

λ³΄μ•ˆ 전문가듀은 이번 μ‚¬νƒœκ°€ λ‹¨μˆœν•œ 기술 문제λ₯Ό λ„˜μ–΄μ„œ β€œκΈ°μ—… λ¬Έν™” μ „λ°˜μ˜ λ³΄μ•ˆ μ˜μ‹ λΆ€μž¬λ₯Ό λ“œλŸ¬λ‚Έ 사건”이라며, 근본적인 쑰직 λ³€ν™”κ°€ ν•„μš”ν•˜λ‹€κ³  μ§€μ ν•©λ‹ˆλ‹€.

πŸ“Œ μ‚¬μš©μž μ£Όμ˜μ‚¬ν•­

  • μœ μ‹¬ 보호 μ„œλΉ„μŠ€ κ°€μž…ν•  것
  • 2μ°¨ ν”Όν•΄ λ°©μ§€λ₯Ό μœ„ν•œ λΉ„λ°€λ²ˆν˜Έ μ¦‰μ‹œ λ³€κ²½
  • μŠ€λ―Έμ‹±Β·ν”Όμ‹± 주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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